UI λμμΈμμ μ΄λ―Έμ§μ κ·Έλν½μ ν΄μλλ μ¬μ©μ κ²½νμ ν° μν₯μ λ―ΈμΉ©λλ€. ν¬ν μ΅κ³Ό νΌκ·Έλ§μ κ°μ λμμΈ λꡬλ₯Ό μ¬μ©ν λ, 2λ°°μ λλ 3λ°°μλ‘ μμ νκ±°λ exportν΄μΌ νλ€λ λ§μ μμ£Ό λ£κ² λλλ°, μμΌκΉμ?
ν¬ν μ΅μμ 2λ°°μ, 3λ°°μλ‘ μμ ν΄μΌ νλ μ΄μ κ° λκΉμ?
ν¬ν μ΅μμ 2λ°°μ λλ 3λ°°μ μμ μ νλ μ΄μ λ μ£Όλ‘ κ³ ν΄μλ λμ€νλ μ΄λ₯Ό μ§μνκΈ° μν΄μμ λλ€.
λ ν°λ λμ€νλ μ΄μ κ°μ κ³ ν΄μλ λμ€νλ μ΄λ ν½μ λ°λκ° λμμ νμ€ ν΄μλμ μ΄λ―Έμ§κ° μκ³ νλ¦Ώνκ² λ³΄μΌ μ μμ΅λλ€. μ΄λ₯Ό λ°©μ§νκΈ° μν΄ μλ ν¬κΈ°λ³΄λ€ ν° μ΄λ―Έμ§λ₯Ό μ¬μ©νμ¬ κ³ ν΄μλμμλ μ λͺ νκ² λ³΄μ΄λλ‘ ν©λλ€. μλ₯Ό λ€μ΄, 100x100 ν½μ μ μ΄λ―Έμ§λ₯Ό 200x200 ν½μ (2λ°°μ) λλ 300x300 ν½μ (3λ°°μ)λ‘ μ μνμ¬ λ ν°λ λμ€νλ μ΄μμλ κΉ¨λνκ² λ³΄μΌ μ μλλ‘ ν©λλ€.
νΌκ·Έλ§μμλ 1λ°°μλ‘ μμ νλ μ΄μ
ν¬ν μ΅κ³Ό νΌκ·Έλ§μ ν΅μ¬ μ°¨μ΄ μ€ νλλ ν¬ν μ΅μ΄ λΉνΈλ§΅(bitmap) κΈ°λ°μΈ λ°λ©΄, νΌκ·Έλ§λ 벑ν°(vector) κΈ°λ°μΌλ‘ μμ μ μ§μνλ€λ κ²μ λλ€.
νΌκ·Έλ§λ λ²‘ν° κΈ°λ°μ΄κΈ° λλ¬Έμ, κΈ°λ³Έμ μΌλ‘ 1λ°°μ μμ μ μ§μν©λλ€. μ¦, νλ©΄ ν¬κΈ°μ ν½μ ν΄μλκ° 1:1λ‘ λ§€μΉλ©λλ€. μλ₯Ό λ€μ΄, 360x616 ν½μ λ‘ μμ νλ©΄ μ΄λ 360dp x 616dpλ‘ λ³νλ μ μμ΅λλ€. νΌκ·Έλ§μ μ΄λ¬ν νΉμ±μ λμμ΄λκ° λ³΅μ‘ν κ³μ° μμ΄ μ§κ΄μ μΌλ‘ μμ ν μ μλλ‘ λμμ€λλ€.
κ·ΈλΌμλ νΌκ·Έλ§ μμ μμ μ΄λ―Έμ§λ λ°°μλ‘ exportνλ μ΄μ
λμμΈμ μμ±ν νμλ μ΄λ―Έμ§λ μ¬μ ν λ°°μλ‘ exportν΄μΌ ν νμκ° μμ΅λλ€. μ΄λ λ€μν ν΄μλλ₯Ό μ§μνλ λλ°μ΄μ€μμ μΌκ΄λ νμ§μ μ μ§νκΈ° μν΄μμ λλ€. μλ₯Ό λ€μ΄, 1λ°°μλ‘ λμμΈλ μ΄λ―Έμ§κ° 2λ°°μ, 3λ°°μ ν΄μλμ λλ°μ΄μ€μμλ λκ°μ΄ μ λͺ νκ² λ³΄μ¬μΌ ν©λλ€. λ°λΌμ, νΌκ·Έλ§μμλ μ΅μ’ μ΄λ―Έμ§λ₯Ό exportν λλ 2λ°°μ λλ 3λ°°μμ μ΅μ μ μ ννμ¬ κ³ ν΄μλ λμ€νλ μ΄λ₯Ό μ§μν μ μλλ‘ ν΄μΌ ν©λλ€.
'π‘ UXUI > UI' μΉ΄ν κ³ λ¦¬μ λ€λ₯Έ κΈ
[UI] λμμ΄λκ° μμμΌ ν νμ λ¨μ: SP, DP, DPI, PPI, PX, PT (0) | 2023.12.22 |
---|